협회공지

사무국 | 2018-09-10 | 조회수: 85

국제속눈썹전문가협회(IEDA) ‘2018 하계연합워크샵(대전)’ 성황리 개최

국제속눈썹전문가협회(IEDA) ‘2018 하계연합워크샵(대전)’ 성황리 개최 종합뉴스

2018. 9. 6. 10:59

복사 https://blog.naver.com/choihee3380/221353474590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코리아뷰티타임즈]



지난 824~25(이틀간) 대전 효월드에서세계를향해 날개를 달다라는 주제로 ()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중앙회(한미연) 및 관련 국제속눈썹전문가협회(IEDA), 한국반영구화장전문가학회(KCPS) 3개 단체가 공동으로 ‘2018 하계연합워크숍(대전)’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워크샵은 ()한미연 월드뷰티페스티벌 조직위와 KCPS인증강사를 비롯해 전국의 인증기관, 인증샵, 인증강사, 일반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올해 처음으로 전국의 한미연와 KCPS가 연합하며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최근 불황으로 침체된 샵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새로운 홍보 노하우, 아이템 도입, 속눈썹, 컨투어 메이크업 핵심 노하우 등 어느 때 보다 다양하고 유익한 회원,단체간의 더욱 단합되고 하나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2018 하계연합워크숍(대전)’은 한승희(대전지부장) 부준비위원장의 시작을 알리는 개회선언과 쟈니리 이사장의 인사말과 협회 활동보고 및 하반기 활동계획을 발표하였다.

 

이어서 백주현 IEDA경남지부장 핸드폰 사진 잘 찍는법‘, 조영주 KCPS 부회장 눈썹결 드로잉 세미나쟈니리 회장 속눈썹과 글루 제대로 알기를 통하여 관련법령 소개 및 유행 패턴 등 다양한 지식정보를 공유하였다.

   

또한 유익한 정보를 위해 나우미 이숙제 회장(피치코인 가맹점), 국제헤드스파협회 구태규 회장(헤드스파이노베이션), 대한증모가모협회 박경희 회장(증모술과 붙임머리) 특강이 진행되었다.

 

지속적으로 해외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는 가운데 중국경쟁력무역유한공사와의 업무협약(MOU)도 체결하였다. 중국경쟁력무역유한공사 나나 대표를 비롯해 광조우, 상해, 홍콩 등 지역별 대표단이 함께 참석하였다.

양기관은 뷰티상품과 뷰티교육 등 차별화된 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속눈썹, 반영구화장

두피, 증모 등 전반적으로 교류를 확대하기로 하였다.

 

12일 워크숍의 빠질 수 없는 코너는 레크레이션 시간이다.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의 진행으로 게임과 장기자랑 등 즐겁고 흥겨운 하나되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이날 워크샵에서는 협회가 제공하는 프로필 촬영장비 풀 셋트를 동원해 참가자 전원에게 프로필 촬영이 진행되었다.

 

한편 EDA국제속눈썹전문가협회는 지난 5년간 전국을 순회하며 각지회 지부장을 준비위원장으로 매년 84쨋주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8월에는 서울지부에서 연합 워크샵과 국제 컨퍼런스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